티스토리 뷰

 

 

 

 

요새 여수가 관광지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12년 엑스포로 이미 많이 알려진 여수이지만 점점 먹거리 볼거리가 많아지고 있는

 

여수..  제주도에 식상하신분 여수로 가보면 또 다른 느낌으로 마음을 치유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지난 연휴때 다녀온 여수..

 

관광객들로 너무 혼잡했지만 그 자체도 너무나 흥겨운 여행이었습니다

 

여수 대표 먹거리인 한정식 꽃게정식 서대회 등등을 폭풍흡입하고 소화될겸 진남관을

 

구경하고 진남상가 라는 시내로 소화시키러 고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입에 물고 거닐고 있는데 너무나 예쁜 악세사리 소품집...

 

겉에서만 봐도 막 들어가 구경하고 싶은 곳...  아기자기하게 디스플레이 된 인형들이

 

얼마나 귀엽던지요..

 

들어가보니 안에는 더 천국이었습니다

 

서울 그 어느곳보다 예쁜 인테리어에  각종 유행 악세사리가 넘쳐났습니다

 

예쁜것만 쏙쏙 !!!

 

 

 

 

 

 

 

여수에 이런곳이 있었나 할정도로...

 

와이프와 아이들은 정신 못차리고 급 쇼핑을 시작합니다 ....ㅠㅠ

 

가로수길 홍대 이상의 퀄리티...    가로수길은 의외로 들어가면 정신없어서 무엇을 골

 

라야할지를 모르는데 진열도 손님들이 잘 볼수있게 정돈이 잘 되어있네요

 

여수하면 바다와 먹거리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힐링 되는 곳도 있네요

 

가족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제품은 참 좋았고 디자인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이 샵의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하신 분..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약간 무섭기도 하면서 깜찍한 인형도 있네요 ㅎㅎㅎ

 

열쇠고리인가 봅니다  더 많은 사진을 올리고 싶었지만 샵이 분주한 관계로 살짝만

 

보여드립니다   다음에 또 여수에 가면 꼭 들려보고 싶은 곳입니다

 

에스닉 악세사리 전문점

 

위치는 여수 진남상가 내 중앙동에 있습니다

 

진남관에서 걸어서 2분입니다

 

 

 

 

 

댓글